[안내] 2024 하반기 특수분야 연수기관 직무연수 증개설 지정 승인서 탑재 및 지정 현황
◎ 승인: 1개 기관, 1개 연수 과정, 1기 운영
◎ 지정일: 2024. 11. 6.(수)
지정된 기관의 운영자 및 업무담당자께서는 본원 특수분야 연수기관 지정・운영 지침을 준수하여 연수 과정을 엄정하게 운영하고,
연수 결과 보고 시에도 지침에 명시된 서식과 파일 형식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특히 운영 방법에 변경이 있을 시 반드시 변경 공문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◎ 특수분야 연수기관 운영상 유의 사항
1. 연수생 모집이 완료되면 연수 과정이 시작되기 전에 인원 보고를 반드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연수 과정담당자께서는 과정이 끝난 후, 공지된 규정에 따라 결과보고서와 연수이수현황, 이수자명단, 출석부 등을 작성하셔서
연수원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3. 연수과정 폐강 사유가 발생 시 반드시 폐강 공문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인원이 20명 미만인 경우 개설할 수 없으며 폐강 사유가 됩니다.
4. 결과보고양식을 숙지하시어, 결과보고 시에 공립사립별, 유,초,중,고등학교별, 교원직급별로 구분하여
이수 인원수를 보고하실 수 있도록 등록을 받으실 때 미리 준비가 필요합니다.
5. 연수생이 동일/유사 과정의 중복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신청 접수 시에 기이수자명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6. 장학사 혹은 연구사는 교육전문직원, 유・초・중・고등학교 교장・교(원)감선생님, 교사들을 교원이라고 부르니 참고하시어
정확한 연수대상자 표기를 부탁드립니다.
7. 연수 종료 후 이수 등재는 나이스(NEIS)시스템에서 연수생이 직접 수동 등재하여야 함을 반드시 공지해 주십시오
8. 문의처: 특수분야 연수 담당 교육연구사 고경미(054-450-4355)
붙임 1. 2024 하반기 특수분야 연수기관 직무연수 증개설 지정 승인서(본청연계) 1부.
2. 2024 하반기 특수분야 연수기관 증개설 신청 지정현황(본청연계) 1부. 끝.